◈올랜도 (동부리그 5위 / 패패승승승)
기세가 상당하다. 리그 3경기 연이은 승리로 상승세 흐름을 이어가는 중. 특히나, 매 경기 득점에 성공하며 공격적인 측면에서 뚜렷한 성과를 이뤄내는 중. 앞서 치른 3경기 중 2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기록했을 정도로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1선’ 파투(FW)의 부상 이탈이 아쉽기는 하나 주 득점원인 카라(FW)가 여전히 건재한 상황이며, ‘멀티 2선’ 토레스(LW)를 비롯 미셸(RW) 또한 준수한 활약을 이어가는 중. 코어 라인에서의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를 통한 주도권 확보와 1-2선의 개인 전술 및 유연한 연계 플레이를 통해 득점 생산에 어려움이 없는 상황. 불안한 대인 수비 능력과 함께 잦은 실책이 아쉬운 시애틀의 수비진을 상대로 충분히 멀티 득점까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시애틀 (서부리그 10위 / 승패패무패)
최악의 흐름입니다. 리그 4경기째 승리가 없는 상황으로 침체된 분위기를 이어가는 중. 특히나, 균열이 생긴지 오래된 수비 라인은 실점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핵심 중원’ 바르가스(CM)와 롤단(CM)이 이탈하게 되면서 경쟁력을 잃은 코어 라인은 좀처럼 주도권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꾸준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올랜도로부터 실점이 불가피한 환경입니다. 긍정 요소는 존재한다. 매 경기 꾸준히 득점에 성공하며 준수한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는 중. 물론,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득점 생산에 큰 어려움은 없다. 공격 전개의 핵심인 ‘멀티 2선’ 로데이로(AMF)와 함께 최전방 1선 루이디아스(FW) – 모리스(FW) 투 톱 구성의 개인 전술로 상대 수비벽을 허무는데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 하지만,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가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는 상대로부터 다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최대 1골정도의 만회 득점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코멘트
이번 일정에서는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한다. 상대적 우세 전력과 함께 홈 이점 마저 안고 있는 일정으로 충분히 선전을 기대할 수 있는 환경.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가 확실하게 이뤄지고 있으나,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는 상대이기에 1골정도의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편이 좋겠다. 한편, 공격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뚜렷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멀티 2선’ 토레스(LW)를 비롯 카라(FW), 미셸(RW) 등 주요 공격 옵션들이 여전히 준수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빠른 템포의 역습과 개인 전술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통해 결코 1골 득점에 그치지 않을 것. 오버(2.5 기준) 접근과 함께 올랜도 승을 추천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올랜도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